삼성) 내일은 외야즈 중 자욱이가 빠졌으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93005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4 안 풀릴 땐 한번 빼주는 것도 괜찮다 생각혀...누구보다 빨리 살아나야 하는 타자니까 한번 쉬어가게 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