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FVYVFqnz_fk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엥 내일 비와?
- 09:34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근데 우리팀은 뭔가 공이 좀 빠른 투수들 상대로 전체적으로 성적이 괜찮은거같지 않아?
- 09:34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어제 영웅이 구르고 트레이너 부를때 개식겁함
- 09:33
- 조회 39
- 잡담
-
- 삼성) 그냥 감독 운영이 느슨하고 한가하게 느껴짐
- 09:32
- 조회 50
- 잡담
-
- 삼성) 개인적으로 바라는 오늘 타순
- 09:32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오늘 퓨 중계있으니까 챈성 볼 수 있겠네?!
- 09:30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선수협 이사회 사진 봤어?
- 09:30
- 조회 234
- 잡담
-
- 엘지) 주영이 홈니 네로니폼 플니 이렇게 있는데 설니 우때?
- 09:29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영탁이 일요일에 올라가고 싶다했는데 동걸코치가 말도안되는소리하지말라했댘ㅋㅋㅋㅋ
- 09:29
- 조회 147
- 잡담
-
- SSG) 신인투수말고 신인야수올려보고 투수는 동윤이 짱짱이 이런애들 쓰면 좋겠는데
- 09:28
- 조회 41
- 잡담
-
- 삼성) 휴식을 줄게 아니라 로테나 지켜줘
- 09:28
- 조회 42
- 잡담
-
- 키움은 감독대행이던 사람이 감독 정식계약 한거야?
- 09:27
- 조회 129
- 잡담
-
- 엘지) 가만보면 석우통역도 돈내고 봐야돼
- 09:27
- 조회 85
- 잡담
-
- 엘지) 티링 우리 티켓 모바일티켓으로 돌리고 그거 선물 가능해?
- 09:27
- 조회 36
- 잡담
-
- 삼성) 감독은 형우가 진짜 20대 얼라인줄 아는걸까
- 09:27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안재석 작년이랑 뭐가 다른거 같아?
- 09:27
- 조회 123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경기도 화이팅( و ˃̵ ꃪ ˂̵ )و
- 09:27
- 조회 32
- 잡담
-
- 엘지) 같이 좀 알자
- 09:27
- 조회 82
- 잡담
-
- 삼성) 점수 나면 누가 포수보냐 형우가 보냐는거 벌써 두번째잖아
- 09:26
- 조회 106
- 잡담
-
- 키움) 또 다시 연패에 빠진 키움히어로즈 | 진짜 문제는 뭘까..? | 이택근 주간히어로즈 리뷰⚾️
- 09:25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