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는거보면 어떻게든 수비도 굴리고싶어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작년 가을 너무 행복했는데 감독 재계약 백퍼였어서 슬펐음
- 10:56
- 조회 0
- 잡담
-
- 킅 24년 지금시기에 9위였는데 어케 가을감
- 10:56
- 조회 47
- 잡담
-
- 키움) 이 미친놈들 언제 승차 20게임차 됨?
- 10:56
- 조회 32
- 잡담
-
- 키움) 이택근 오늘 영상에서 포스팅비 0.75퍼 수익난거랑 구단 변호사 스캠간거랑 고양 시설 낙후된거 꼬집어주네
- 10:56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얘들아 이러고도 우리가 가을을 간다 ㅋㅋㅋ
- 10:56
- 조회 29
- 잡담
-
- 염경엽 부임이후 엘지가 상대전적 열세인게 기아뿐이랬음
- 10:56
- 조회 70
- 잡담
-
- 지금 약간 123 / 4/ 567 /8910
- 10:56
- 조회 38
- 잡담
-
- 이제 절반했지만 예상해보면.. 엘킅삼갸 가고 한두 싸움같아
- 10:55
- 조회 66
- 잡담
-
- 삼성) 매년 감독이 팀 억제기임
- 10:55
- 조회 21
- 잡담
-
- 두산) ʕʃʕ▰•̀ ⊖ •́▰ʔʕ •͈ ·̫ •͈ ʔ ƪᵔᴗᵔ*ʔ 승민석 조아
- 10:55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시환이는 정말 투명한 때지임
- 10:55
- 조회 50
- 잡담
-
- 24는 기아가 2위팀만 만나면 다 이기는게 엄청 임팩트가 강했었음
- 10:55
- 조회 106
- 잡담
-
- 근데 보는데 역시 도미네가 경기 젤 많이 하긴 했구나
- 10:54
- 조회 68
- 잡담
-
- 엘지) 1루비어서 병살잡을라고 볼넷줬는데 내야 전진수비하길래 어라 그럼 볼넷하나 더 주자 한거 진짜 미친놈이다
- 10:54
- 조회 44
- 잡담
-
- 두산) 하지만 감독과 코치도 고충이 있다. 오직 팀 승리만 위해 고민한다. 물론 주전 1명을 딱 정해놓고 시즌을 치르는 게 베스트지만, 현실적으로 그게 힘들다 판단하면 적재적소 선수를 기용해야 한다.
- 10:54
- 조회 45
- 잡담
-
- 24년도 얘기 나오면 기아가 3위팀한테 지고있다가 2위팀경기종료로 3위팀이 2위팀이 되는 순간 바로 역전한게 영원히 회자됨
- 10:54
- 조회 73
- 잡담
-
- 삼성) 감독 왜저래 하는것도 한달가까이 하니까 지침
- 10:53
- 조회 38
- 잡담
-
- 지금 기아가 많이 치고올라왔네 123 굳건하고 456이 비슷비슷한줄
- 10:53
- 조회 146
- 잡담
-
- 두산) 04외야즈 조아 ⸜̑⸝͂˖໋⸰ʕ ⸝⸝ᵒ̴̶̷ ᵕ ᵒ̴̶̷ ʔ⸝⸝ި ʕᦏ´-
- 10:53
- 조회 19
- 잡담
-
- 곰댕룡
- 10:53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