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경기 뿌수고 보자고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겜 아마 포함안시킨거 잘한듯
- 12:15
- 조회 0
- 잡담
-
- 두산) 어제 매운거 먹고 배탈나서 대전 취소함........
- 12:15
- 조회 7
- 잡담
-
- 계약금 4억차이 말고 다른조건을 맞춰주면 모를까
- 12:15
- 조회 12
- 잡담
-
- 금액 올리기 전에도 이미 거절하기엔 너무 큰 금액이었는데 돈만 보고 결정한게 아니라 잔류 선언 한거잖아
- 12:15
- 조회 4
- 잡담
-
- 현승아 니가 롯린이 시절일때의 사직구장은 이제 없다
- 12:15
- 조회 13
- 잡담
-
- 39억 <이걱만 봤을땐 오오 했다가 잔류선언 전이랑 4억밖에 차이 안난다길래
- 12:15
- 조회 21
- 잡담
-
- kt) 현민이 위팁에선 ㄹㅇ 릴쪽이되는거 킹받앜ㅋㅋ
- 12:14
- 조회 8
- 잡담
-
- 삼성) 자욱이도 이제 34살인데 좋은 타자지만 더 올라가는 나이는 아니지
- 12:14
- 조회 25
- 잡담
-
- 일단 현승이가 잔류 선언하고 한 인터뷰들 보면
- 12:14
- 조회 57
- 잡담
-
- 엔씨) 호철이 말소는 맞겠지
- 12:14
- 조회 12
- 잡담
-
- 50억 부르면 사실 그래 잘가라 현승아..소리 나올것같긴함
- 12:14
- 조회 38
- 잡담
-
- 돈에 흔들릴거였으면 잔류선언 하기 전에 이미 갔을거같음
- 12:14
- 조회 10
- 잡담
-
- 현승아 매기들이 롯린이특별전형 보드라운 마 해준대
- 12:14
- 조회 46
- 잡담
-
- 롯데) 내일 선발투수 누구야?
- 12:13
- 조회 42
- 잡담
-
- 한 50억 불렀으면 또 몰라 ㅋㅋㅋ 우우 메이쟈 노간지
- 12:13
- 조회 28
- 잡담
-
- 스탠리 세일하네 필요한 사람 ㄱㄱ
- 12:13
- 조회 38
- 잡담
-
- 4일연속 직관가는거 미친짓일까
- 12:13
- 조회 45
- 잡담
-
- 시라카와 ㄹㅇ착하게생긴듯... 잘모르지만 얼굴이
- 12:13
- 조회 83
- 잡담
-
- 마앍!!! ∧(⊙⊙)∧
- 12:13
- 조회 55
- 잡담
-
- 한화) 이제 시환이 사투리 쓰는 거 보면 신기햌ㅋㅋㅋㅋㅋㅋ
- 12:13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