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선발급 둘을 쓰는 6선발 운영도 한가해보이고 3루핏 맞춰놓은 부상복귀자를 복귀 첫경기에 유격수로 쓰고 3포수 쓰고 있으면서 주포도 아닌 44세 지명타자를 포수 옵션으로 두는 걸 두번이나 고려했던 것도 그냥 어처구니가 없음 1군팀 경기가 우습나?
올브 코앞에 두고 잘하고 있는 선발 휴식은 도대체 또 왜 주는 지도 모르겠고 걍 그냥... 운영 디테일이 너무 안일해 상위권 순위싸움하고 있는 팀의 운영 같지가 않음
5선발급 둘을 쓰는 6선발 운영도 한가해보이고 3루핏 맞춰놓은 부상복귀자를 복귀 첫경기에 유격수로 쓰고 3포수 쓰고 있으면서 주포도 아닌 44세 지명타자를 포수 옵션으로 두는 걸 두번이나 고려했던 것도 그냥 어처구니가 없음 1군팀 경기가 우습나?
올브 코앞에 두고 잘하고 있는 선발 휴식은 도대체 또 왜 주는 지도 모르겠고 걍 그냥... 운영 디테일이 너무 안일해 상위권 순위싸움하고 있는 팀의 운영 같지가 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