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그냥 감독 운영이 느슨하고 한가하게 느껴짐

무명의 더쿠 | 09:32 | 조회 수 296

5선발급 둘을 쓰는 6선발 운영도 한가해보이고 3루핏 맞춰놓은 부상복귀자를 복귀 첫경기에 유격수로 쓰고 3포수 쓰고 있으면서 주포도 아닌 44세 지명타자를 포수 옵션으로 두는 걸 두번이나 고려했던 것도 그냥 어처구니가 없음 1군팀 경기가 우습나?

올브 코앞에 두고 잘하고 있는 선발 휴식은 도대체 또 왜 주는 지도 모르겠고 걍 그냥... 운영 디테일이 너무 안일해 상위권 순위싸움하고 있는 팀의 운영 같지가 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9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가 1,2위 팀한테 위닝해서 4위 둥둥섬 됨
    • 10:54
    • 조회 14
    • 잡담
    • 엘지) 1루비어서 병살잡을라고 볼넷줬는데 내야 전진수비하길래 어라 그럼 볼넷하나 더 주자 한거 진짜 미친놈이다
    • 10:54
    • 조회 7
    • 잡담
    • 두산) 하지만 감독과 코치도 고충이 있다. 오직 팀 승리만 위해 고민한다. 물론 주전 1명을 딱 정해놓고 시즌을 치르는 게 베스트지만, 현실적으로 그게 힘들다 판단하면 적재적소 선수를 기용해야 한다.
    • 10:54
    • 조회 8
    • 잡담
    • 24년도 얘기 나오면 기아가 3위팀한테 지고있다가 2위팀경기종료로 3위팀이 2위팀이 되는 순간 바로 역전한게 영원히 회자됨
    • 10:54
    • 조회 30
    • 잡담
    • 삼성) 감독 왜저래 하는것도 한달가까이 하니까 지침
    • 10:53
    • 조회 14
    • 잡담
    1
    • 지금 기아가 많이 치고올라왔네 123 굳건하고 456이 비슷비슷한줄
    • 10:53
    • 조회 62
    • 잡담
    1
    • 두산) 04외야즈 조아 ⸜̑⸝͂˖໋⸰ʕ ⸝⸝ᵒ̴̶̷ ᵕ ᵒ̴̶̷ ʔ⸝⸝ި ʕᦏ´-
    • 10:53
    • 조회 16
    • 잡담
    • 곰댕룡
    • 10:53
    • 조회 21
    • 잡담
    1
    • 삼성) 휴식 주는데 84구만에 내린거면 그것도 멍청하다...
    • 10:53
    • 조회 23
    • 잡담
    • 삼성) 그냥 성적만 봐도 창섭이가 5선발 확정인데 감독이 이상함
    • 10:53
    • 조회 25
    • 잡담
    1
    • 삼성) 걍 감독 뭔가 이상하자나? 걍 감독은 그 선수가 자기가 하는 야구에 맞는거임
    • 10:52
    • 조회 17
    • 잡담
    • 작년 기아는 6월에 잘했지만 등수만 잠깐 높았던거지 승차를 벌려두던 상황은 아니었어서
    • 10:52
    • 조회 95
    • 잡담
    1
    • 작년엔 하위권 승률도 2위가 5게임차 한달여만에 따라잡은거 9연승으로 극적인 포시행 다 드문일이긴했음
    • 10:52
    • 조회 40
    • 잡담
    • 최근 3,4년 동안 올해가 같은 시기 대비 1위팀 승수랑 승률이 젤 높음
    • 10:52
    • 조회 52
    • 잡담
    1
    • 잠실구장 질문있어ㅠ!
    • 10:52
    • 조회 54
    • 잡담
    3
    • 기아) 우린 작년 이맘때에도 3위랑 2.5겜차엿네
    • 10:51
    • 조회 136
    • 잡담
    6
    • ૮₍◕ᴥ◕‬₎ა ∧( •̅ Θ •̅ )∧ ꒰( ◕ᴥ◕ )꒱
    • 10:51
    • 조회 64
    • 잡담
    2
    • 올해는 24년보다 격차가 크긴함
    • 10:51
    • 조회 223
    • 잡담
    8
    • 핫게 보니까 그거 생각난다 챔필에서 의지선수 이름 연호해줬는데 또박또박 양! 으! 지! 했던 거
    • 10:51
    • 조회 45
    • 잡담
    • 케이티가 불과 2~3년전에 하반기에 9위?10위?에서 가을야구 갔잖아
    • 10:51
    • 조회 8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