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와 오늘도 날씨가.. .쌀랑하네 노들아 이너잘껴입고 덥다생각하고 떤지자 https://theqoo.net/kbaseball/4255120302 무명의 더쿠 | 07:47 | 조회 수 107 어제 오늘 직관러따숩게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