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키티네가 아웃라이어야 여름만 되면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잖아 저러기 힘들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5284713 무명의 더쿠 | 10:57 | 조회 수 208 괜히 사짜 소리 듣는 거 아님 근데 심지어 올해는 이미 순위가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