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 ﻌ •̀;กʔ💦 우리팀 많이 먹는구나 몰랐어 ʕ •́ ﻌ •̀;ก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김3루수 3루 있음청년됐으니 복귀홈런 좀 쳐봐
- 17:10
- 조회 1
- 잡담
-
- (▰`ᴗ´▰)ꔪ 저를 뽑아 주신 동사로짜분들 감사해요
- 17:10
- 조회 5
- 잡담
-
- 엔씨) 휘집이 좀 아니다 싶으면 백퍼 뺄텐데 빼서 들어가는게 한별이 아님 발전이
- 17:10
- 조회 6
- 잡담
-
- 엔씨) 집집이 머리 이제봤는데
- 17:10
- 조회 4
- 잡담
-
- 삼성) 선엽이 상무 입대 취소 구단에서 같이 원한 거 아님?
- 17:1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우리팀 전담기자님 경기전 코멘트
- 17:10
- 조회 42
- 잡담
-
- 기아) 근데 해영이도 돌아와서 중간에서도 저렇게 잘해주는거 고맙다
- 17:09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료이야 나 주원민우 고정으로 투표 열심히 했다 ◔ᴗ◔
- 17:09
- 조회 6
- 잡담
-
- 삼성) 진짜 답답한게 우리 대타 쓸 선수가 없어서 포수 3명 다 날리면서
- 17:09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어차피 저랬다가 내일 돼서 또 민석이 선발로 쓴다고 인터뷰 해도 놀랍지 않기에
- 17:09
- 조회 11
- 잡담
-
- 키움) 또 투용타 간보는 느낌인데
- 17:0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걍 지금 안재석은 앞에 누가 있든 뒤에서 짤라먹는 상황임 명진 준호 다 죽일거같음..
- 17:09
- 조회 17
- 잡담
-
- 정작 아웃송으로 처음터진 삐끼삐끼는 뜬이유가 저런식이아니었던거같은데 점점 핀트가 변질되는거같음
- 17:09
- 조회 51
- 잡담
-
- 두산) 3루 시위 할 기회를 줘야 누가 시위하고 먹고 하지 안재석만 오로지 붙박인데 시위를 뭐 어떻게 함
- 17:09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언젠가 한번 해볼거였다면 일찍 뱉는게 낫다
- 17:0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의지 올스타 홈런레이스 미리 한다 생각하고
- 17:09
- 조회 9
- 잡담
-
- 두산) 올스타가는거 감사한데 오늘 홈런 쳐주라
- 17:09
- 조회 5
- 잡담
-
- 두산) 승민이 데뷔 첫 3루타 쳤으니 데뷔 첫홈런 쳐보자
- 17:09
- 조회 2
- 잡담
-
- 롯데) 지금 진짜 휴식 급한건 민재긴함
- 17:09
- 조회 28
- 잡담
-
- 성적 이대로면 2루 유격 골글 누가받을까
- 17:09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