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작 아웃송으로 처음터진 삐끼삐끼는 뜬이유가 저런식이아니었던거같은데 점점 핀트가 변질되는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72515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84 그 쇼츠는 의상도 유니폼입고있었던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