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선배가 영어로 뭐예요? / 그냥 센빠이라고 하면 돼 https://theqoo.net/kbaseball/4255449368 무명의 더쿠 | 13:29 | 조회 수 422 말도안되는 소리라 생각했는데 올타쿠는 충분히 알아먹을듯ㅋㅋㅋㅋㅋㅋ뚱크민 똑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