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토어에 동진이 마킹 아직 안들어왔겠지?? 홈마킹 검은색~~~! https://theqoo.net/kbaseball/4255120080 무명의 더쿠 | 07:46 | 조회 수 101 타지키티 혹시몰라서 유니폼 들고 출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