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1수빈 9찬호 or 1찬호 9수빈은 고정해줬음 좋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180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7 그냥 둘은 이게 맞아... 둘 다 폼 좋을 땐 1,2로 아얘 테세 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