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가 인정함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갈아끼울 스위치도 샀어 (♧𐐃ᴗ𐐃 )(☆𐐃ᴗ𐐃 )
- 10:29
- 조회 0
- 잡담
-
- 엘킅삼은 최소 가을은 가는거 아님?
- 10:28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오.. 규정이닝 선발 기준 득지 꼴찌가 라도네
- 10:28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양랑이 : 나이키 광고 뚝딱 ??? : 저는 언더아머죵
- 10:28
- 조회 36
- 잡담
-
- 롯데) 롯자야 현도훈 최준용 마킹 잊지말고..
- 10:28
- 조회 16
- 잡담
-
- 근데 규정타석이 채우기 힘들어? 그럼 백업이나 부상 당한 주전은
- 10:28
- 조회 23
- 잡담
-
- 평균자책 2.98 이닝 45 1/3 삼진 40
- 10:27
- 조회 35
- 잡담
-
- 삼성) 그리고 이대로면 최원태인 규정이닝도 간당간당하잖아
- 10:27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원태휴식진짜취소하길....
- 10:27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무서운이야기)우리 토욜 7회말 이후 어제 9회말까지 19이닝간 적시타가 0이었음
- 10:26
- 조회 42
- 잡담
-
- kt) 인산이 마킹 너무 비좁아
- 10:26
- 조회 53
- 잡담
-
- 삼성) 그니까 어제 햄거기 했다는거잖아 ꒰( •̅ ᴥ •̅ )꒱
- 10:26
- 조회 32
- 잡담
-
- 대전은 자차끌고가는거 난이도 어때?
- 10:26
- 조회 52
- 잡담
-
- 리그 절반 했는데 123위까지는 정규 그대로 갈 확률이 높아 ??
- 10:26
- 조회 53
- 잡담
-
- 롯데) 리버스2025하면 12연승하고 5연승하고 4연승하고 3연승하고 막 이러겠다~~
- 10:26
- 조회 26
- 잡담
-
- 안현민은 이번시즌 쭉 뛰면 규정타석 채워??
- 10:25
- 조회 116
- 잡담
-
- 두산) ((((나는)))) 1군급 투수들한테 멘탈 얘기 하는 건 정말 공감을 못 하긴 해
- 10:25
- 조회 71
- 잡담
-
- 삼성) 감독이 휴식가져라
- 10:24
- 조회 34
- 잡담
-
- ✧( -̥̥᷄ _ -̥̥᷅ )
- 10:24
- 조회 118
- 잡담
-
- 두산) 용타가 72경기 했는데 홈런이 아직 두자리수가 아니야
- 10:23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