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최근에 빼고 이런게 아예 이해못할 일은 아님 좌익수를 손아섭으로 쓰는것도 아니고 지금 동갑에 군필인 승민이 기회주는거고 의지가 지타로 나오고 있고 좀 더 활용폭을 넓혔으면 하는건 공감이지만 감독이 뭔 미친짓을 하는게 아님
ㅇㅇ... 최근에 빼고 이런게 아예 이해못할 일은 아님 좌익수를 손아섭으로 쓰는것도 아니고 지금 동갑에 군필인 승민이 기회주는거고 의지가 지타로 나오고 있고 좀 더 활용폭을 넓혔으면 하는건 공감이지만 감독이 뭔 미친짓을 하는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