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시비 털릴까봐 안재석 글 쓸 때마다 쿠션어 ㅈㄴ 깔아야되는거도 이제 짜증남
무명의 더쿠
|
00:16 |
조회 수 58
쿠션어 깔고 모든 상황 가정해서 개길게 써도 서치해서 찾아오는건지 막댓사수하고 시비 다 털고 가는데 나도 이제 걍 쓸란다..
쿠션어 깔고 모든 상황 가정해서 개길게 써도 서치해서 찾아오는건지 막댓사수하고 시비 다 털고 가는데 나도 이제 걍 쓸란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