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스톡킹 보면서 든 생각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9613 무명의 더쿠 | 03:11 | 조회 수 138 정수빈 2000경기 2000안타 했으면 좋겠다3루타는 시간문제이니 할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