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 경기도 몇개 못뛰고 왔는데 갑자기 숏보라고하고 당연히 몸이 둔한 상태일테니까 실책 나오고 그게 또 타격에 영향가고... 걍 너무나도 악순환임이걸 삼카테덬들도 아는데 왜 감독이 모르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