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중타 아다리라는게 이런거구나 너무 좋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746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48 또잉 쑹붐 테라거를 타선이 없음 ^ᶘ= ⸝⸝ᵒ̴̶̷ Ⱉ ᵒ̴̶̷⸝⸝ =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