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올시즌초에 카테에서도 그랬자늠 노짱구 학교에서 힘들어했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746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05 부산사는 매기들이 글올린거 종종봤는디 ㅠ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