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홈런이 늘기는 했다. 이건 나를 잃어버려서 그렇다. 내 것을 되찾는 것은 글렀다. 좋았을 때 느낌만 생각하려 한다. 잃어버린 채로 너무 멀리 왔다. 좋을 때 폼을 찾는다는 생각은 이제 안 한다. 다시 만드는 과정”
무명의 더쿠
|
09:44 |
조회 수 658
너 잘하고 있다고 백만번 소리쳐도 본인은 만족을 못하는거까지 슈빠스따답다 그래 도영아 너 만족될 때까지 해보자
오직 응원만 ^ᶘ=و ˃̵ᗝ˂̵=ᶅ^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