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너네 두산전 예매 성공했어? 나 아무리 접속해봐도 좌석 배치도가 안 나와.. https://theqoo.net/kbaseball/4254022264 무명의 더쿠 | 11:13 | 조회 수 247 자동배정 돌려서 잡아두긴 했는데 자리 선택하고 싶어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