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가볼까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다들 투표하느라 수고했어 ദി(♧⸝⸝ʚ̴̶̷ ᴗ ʚ̴̶̷⸝⸝)ദ്ദി(☆⸝⸝ʚ̴̶̷ ᴗ ʚ̴̶̷⸝⸝)
- 14:00
- 조회 2
- 잡담
-
- 감추명단 크보라이브 최초공개로 뜰듯
- 14:00
- 조회 9
- 잡담
-
- 엘지) 새 응원가 VIRAL하러 온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모두 외쳐 LG! 승리에 닿을 때까지💥”
- 14:00
- 조회 12
- 스퀘어
-
- SSG) 나 무신사 쇼핑하러 들어갔는데 앱 키자마자 메인에 이게 뙇!!! 떠서
- 14:00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우리 올해 대전 주말 경기 남은거 있나?
- 14:00
- 조회 25
- 잡담
-
- 아 드디어 올스타 끝이다 아
- 14:0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투표 끝!!!!!!!!!!
- 14:00
- 조회 26
- 잡담
-
- 감추 포함 올스타 명단은 언제 떠?
- 13:59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헐 영크크가 영크리에이터크루 이 노래 제목을 줄여서 말하는거였어?
- 13:59
- 조회 26
- 잡담
-
- 한화) 투표
- 13:58
- 조회 54
- 잡담
-
- 올스타 참가하는 선수 최종명단은 언제 떠??
- 13:58
- 조회 95
- 잡담
-
- 롯데) 진심 김태형씨 그만 찡찡거리시긔..
- 13:58
- 조회 107
- 잡담
-
- kt) 헐 올스타 투표 끝남?
- 13:58
- 조회 65
- 잡담
-
- 롯데는 솔직히 말하면 감독이 연투를 좀 그만 해야함 선발도 100구 그만 먹이고
- 13:58
- 조회 69
- 잡담
-
- 헉헉 크보 투표 안한거 지금보고 후다닥함
- 13:58
- 조회 14
- 잡담
-
- 파볼러 적은 구단에 신인 등장해서 전광판에 백오십몇 찍히면 사람들 막 기특해죽음
- 13:58
- 조회 92
- 잡담
-
- 롯데) 재엽이 끝내기 치고 1루 안 밟은 것 같은데
- 13:57
- 조회 123
- 잡담
-
- 롯데) 다 떠나서 맘에 안드는게 지도 롯데자이언츠일원이면서 도움안되는 말을 ㅈㄴ함
- 13:57
- 조회 51
- 잡담
-
- 한화) (๑•᷅ ɞ •᷄ )و ̑̑ (๑•᷅ ɞ •᷄ )ว⊹
- 13:57
- 조회 54
- 잡담
-
- 두산) 아 근데 생각할수록 웃기다 팬들은 뭐 수빈이 세워놓고 올스타 가고싶어요 한마디만 하라고했는데
- 13:56
- 조회 1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