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어흥포카 잠실까지 넘어오려나
- 16:48
- 조회 0
- 잡담
-
- 삼성) 전뱅 애벼가는 거 내 눈에만 보이나 ꒰( 𓏗ᴥ𓏗 )꒱
- 16:48
- 조회 9
- 잡담
-
- 두산) 승민이순이오랑이 붙여붙여
- 16:48
- 조회 9
- 잡담
-
- 삼성) 고령이 최근 별로였나
- 16:48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주영이는 ㄹㅇ 안정형 고고마인것 같아
- 16:48
- 조회 13
- 잡담
-
- 엘지) ㄱㅂㅅ 얘기 나올 때마다 구단이 저렇게 절절 매달려서 제발 살 좀 빼라고 애원하면서까지 살려쓸 의미가 있나싶은데
- 16:47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순이 비더레하러갔더니 마지막이 5/15 였던
- 16:47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우야든동 오늘 이기자 ꒰( ꙨꙻᴗꙨꙻ )꒱
- 16:47
- 조회 8
- 잡담
-
- 엘지) 저 인터뷰는 주헌이랑 관련 없어보이는디 중타 얘기 아님? 포수가 아니라
- 16:47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세웅이 오늘승투되고 내일 말소되고 이이무라 등록하고 던지게하고
- 16:4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이제 우리 출루는 잘해 순아.... ʕ ◔ ₃◔ ;;;ʔ~♪
- 16:47
- 조회 7
- 잡담
-
- 삼성) 햄스 복귀인데.....?
- 16:47
- 조회 83
- 잡담
-
- 롯데) 비슬리야 인간의 존엄성을 지키게 진작 내려가지 그랬니ㅜㅜㅜ
- 16:47
- 조회 55
- 잡담
-
- 한화) 아까 본 기사가 생각나네 "지혜로운엔트리운용이 절실"
- 16:47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와중에 수빈이 파라파라 벌써 170만이야
- 16:47
- 조회 35
- 잡담
-
- kt) 투슈 없냐 투슈
- 16:47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바로 유격시켜뿌네.. 걍 전병우랑 같이 쓰고 싶은게 맞나봄
- 16:46
- 조회 75
- 잡담
-
- SSG) 강아지용 냈으면 ㄹㅇ 감다살인데
- 16:46
- 조회 27
- 잡담
-
- kt) 쌍촐 콜업아닌게 아쉬움과 동시에 맹구 다리는 괜찮나보다
- 16:46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진욱이는 언제 돌아와?
- 16:46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