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ㄱㅂㅅ 얘기 나올 때마다 구단이 저렇게 절절 매달려서 제발 살 좀 빼라고 애원하면서까지 살려쓸 의미가 있나싶은데
무명의 더쿠
|
16:47 |
조회 수 353
살 때문에 몇년 수비연습도 못해서 수비포지션도 애매하게 떴는데 닥달해서 몸무게 빼라고하면서까지 쟤를 살려써야함?
살 때문에 몇년 수비연습도 못해서 수비포지션도 애매하게 떴는데 닥달해서 몸무게 빼라고하면서까지 쟤를 살려써야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