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기회있다 지금 당장해 (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아겜 가야되는데 중현빈도 걱정이다..
- 16:56
- 조회 1
- 잡담
-
- 엘지) 군대 갔다오면 뭐라도 변화해 있겠지....
- 16:56
- 조회 2
- 잡담
-
- 기아) 도영이 지타를 너무 자주하는거 같은데
- 16:5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치겠지......쳐봐라....
- 16:56
- 조회 11
- 잡담
-
- 엘지) 그때 되면 또 상황도 바뀌고 말도 바뀔 거라 생각하는데
- 16:56
- 조회 22
- 잡담
-
- 평일 경기 6시에 했음 좋겠슴
- 16:56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서건창(2루수)-케스턴 히우라 (좌익수)-김웅빈(3루수)-안치홍(지명타자)-최주환(1루수)-임병욱(중견수)-추재현(우익수)-어준서(유격수)-김동헌(포수)으로 이어지는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 16:56
- 조회 6
- 잡담
-
- 두산) 순이 퓨쳐스에서 좀 치다왔어?
- 16:56
- 조회 25
- 잡담
-
- 엘지) ㄱㅂㅅ 관련은 그냥 다들 지친거에 가까움 맨날 이프로 얘기하잖아 ~~만 하면 ~~만 되면 기본 논조가 몇년째 안바뀌고 계속 이런데
- 16:56
- 조회 16
- 잡담
-
- 마운자로랑 위고비는 금지 도핑약물이 아니야????
- 16:56
- 조회 27
- 잡담
-
- kt) KT는 최원준(우익수) 김현수(1루수) 안현민(지명타자) 힐리어드(중견수) 김상수(2루수) 허경민(3루수) 김민혁(좌익수) 한승택(포수) 이강민(유격수) 순으로 타순을 꾸렸다.
- 16:56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와 근데 이름 한번 언급에 이렇게 플 탄다 ㅋㅋ
- 16:56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올브가 뭐 2달쯤 된다고 착각하는 사람같음
- 16:56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김개네서 깨찰빵 15개에 팔천원 해서 서른개 사왔다 ∧( ⸝⸝ᵒ̴̶̷ ᵕ ᵒ̴̶̷⸝⸝ )∧
- 16:5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양의지 파라파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55
- 조회 105
- 잡담
-
- 삼성) 웅더레 가볼게
- 16:55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근데 슬리 조기강판된게 딱 두번인데 손톱아프고 배아프고 이거라.. 원래 책임감 엄청 큰 선수아니냐
- 16:55
- 조회 79
- 잡담
-
- 두산) ꒰( ⚆ᴥ⚆ )꒱ 성큼다가온 5승민
- 16:55
- 조회 68
- 잡담
-
- 롯데) 김태형 롯데 자이언츠 감독은 2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NC전을 앞두고 이번 주가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진단했다. 김 감독은 "이번 주를 잘 넘기면 분위기를 좀 탈 것 같다"고 기대했다.
- 16:55
- 조회 74
- 잡담
-
- 한화) 최원호 김경문 겪고 수리들 바라는 감독상 소소해지는 것도 웃픔 "선수에게 꼽주지 않는" "아픈 선수는 휴식 주는"
- 16:55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