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김개네서 깨찰빵 15개에 팔천원 해서 서른개 사왔다 ∧( ⸝⸝ᵒ̴̶̷ ᵕ ᵒ̴̶̷⸝⸝ )∧ https://theqoo.net/kbaseball/4254389934 무명의 더쿠 | 16:56 | 조회 수 33 짱맛잇어 ∧( ⸝⸝ᵒ̴̶̷ ᵕ ᵒ̴̶̷⸝⸝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