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연고지 아닌 팀을 잡아서 이 고생을 https://theqoo.net/kbaseball/4254020604 무명의 더쿠 | 11:11 | 조회 수 226 요즘 한창 야구 빠져서 직관 자주 다니는데 홈에서 하는 경기는 토일만 갈 수 있음그마저도 일요일 경기 끝까지 보고 집 도착하면 최소 새벽 1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