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가 매기때리는걸 한두번본게 아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나도 구속충이라 앵간 공빠른거 좋아하는데 김태형은 도가 지나침
- 13:46
- 조회 9
- 잡담
-
- 근데 내구성 < 이 말 쓰면 안돼?
- 13:46
- 조회 37
- 잡담
-
- 기아) 나스타 끼끼한테 내가 알아서 할게 한게
- 13:46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영탁이는 코코몽을 부정해도 그래봤자 코코몽 부정하는 코코몽일뿐임
- 13:45
- 조회 17
- 잡담
-
- SSG) 콜라보를 적당히 좀 가려서 했으면 싶기도 함
- 13:45
- 조회 52
- 잡담
-
- 조빱하이
- 13:45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우리아빠는 나 옷안사주고 밥먹고 과자 안사먹여
- 13:45
- 조회 72
- 잡담
-
- 두산) 투깎노 평생 이천에있어야됨
- 13:44
- 조회 33
- 잡담
-
- 연령별 대회지만 국가대표로 전강위가 뽑아준 좌선발 우불펜마무리도 있는데 ㄱㅌㅎ 감독 저런 발언은 걍 성적 안나온 핑계를 엉뚱한데에 푸는거 같음
- 13:44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올스타 투표 마감 15분 전 ʕو ˃̵ᗝ˂̵ ʔو
- 13:44
- 조회 9
- 잡담
-
- 롯데) 그냥 윤성빈홍민기(작년) 보고싶다고 하는게 더 설득력있어보임
- 13:44
- 조회 80
- 잡담
-
- 원상현 선수랑 영탁이 만날 때마다 투닥거리는 게 귀여움
- 13:44
- 조회 75
- 잡담
-
- 기아) 끼끼는 아예 기사제목으로도 굳혀졌구나ㅋㅋㅋㅋㅋㅋㅋ
- 13:43
- 조회 47
- 잡담
-
- 복에 겨워서 헛소리 하시네 란 생각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43
- 조회 94
- 잡담
-
- 매기 바바기
- 13:43
- 조회 40
- 잡담
-
- SSG) 데님유니폼은 ㄹㅇ 선수 아니라 패션모델 데려다찍은줄 아는 사람도 있었음
- 13:43
- 조회 90
- 잡담
-
- 롯데) 수술한 우준이도 150넘고 우리 진짜 150 안넘는 투수가 더 희소함
- 13:43
- 조회 30
- 잡담
-
- 아핳 영탁이가 키티싫어하는구나 ∧( ◔ᴗ◔ )∧
- 13:42
- 조회 128
- 잡담
-
- 동사로짜들아 제구도 커맨드랑 컨트롤 나눠지는 거 알았어?
- 13:42
- 조회 33
- 잡담
-
- SSG) 스벅 훈한도 자체를 겁나 잘 찍긴했지만 훈한이 유니폼 모델 3개하고 이랬으면
- 13:42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