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스타 끼끼한테 내가 알아서 할게 한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4171171 무명의 더쿠 | 13:46 | 조회 수 317 재현이가 투표 스티커 두개만 붙이라고 해서인게 킹받음ㅋㅋㅋㅋㅋㅋ반드시 호령이 표치수에 많은 표를 투표해야하는 성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