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이닝 글 이거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4286098 무명의 더쿠 | 15:28 | 조회 수 253 https://theqoo.net/kbaseball/4254267534이거보면 ㅈㄴ 민폐맞는데...이닝마다 옷 갈아입는데 심지어 7명이 그런다고 생각해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