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스벅 훈한도 자체를 겁나 잘 찍긴했지만 훈한이 유니폼 모델 3개하고 이랬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4167800 무명의 더쿠 | 13:42 | 조회 수 301 솔직히 스벅 같은 감동이 없지ㅋㅋㅋㅋㅋㅋ 그냥 너무 모델이 한정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