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도 구속충이라 앵간 공빠른거 좋아하는데 김태형은 도가 지나침
무명의 더쿠
|
13:46 |
조회 수 163
지나친 구속성애자라 저러다 애들 너도나도 증속하겠다고 덤비다가 탈나는건 아닌가 걱정임 요즘 투수들 국제적으로 구속혁명땜에 관리법 이론도 새로 논의되고 있고 계속 발전하는데 김태형은 누구보다 구속충이면서 관리방법은 쌍팔년도 수준임...
지나친 구속성애자라 저러다 애들 너도나도 증속하겠다고 덤비다가 탈나는건 아닌가 걱정임 요즘 투수들 국제적으로 구속혁명땜에 관리법 이론도 새로 논의되고 있고 계속 발전하는데 김태형은 누구보다 구속충이면서 관리방법은 쌍팔년도 수준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