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걍 시작에 런웨이인가 카메라돌진인가 그것만 그렇지 그냥 평범한 포카 사진 찍는거임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087431 무명의 더쿠 | 12:20 | 조회 수 69 근데 어쩌다가 저런걸 넣을 생각을 햇어 ㅜ0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