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덕 아껴놨다 이제 봤는데 존나 눈물난다 。° (°´ᝪ`°)°。🪄 https://theqoo.net/kbaseball/4253108645 무명의 더쿠 | 14:59 | 조회 수 95 구마랑 제성이 안아주는거 .・゚゚・(∩ ▾ ∩)・゚゚・.누가 뭐래도 난 킅구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