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쫄려 엉엉엉엉.. 근데 투수만 좋아 심지어 타팀 볼때도 투수가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너무 새삼? 스럽지만 양석환은 아무조짐없이 작년부터 박은거야?
- 19:48
- 조회 11
- 잡담
-
- 심지어 쓱 케이티전은 선발이 7이닝 무실점 세이브 이런 경기가 아님
- 19:47
- 조회 68
- 잡담
-
- 난 표적등판이 뭔 문제인지 모르겠음...
- 19:47
- 조회 94
- 잡담
-
- 쓱 저기는 표적 등판이 아니라 걍 로테 변동 자체가 없을걸
- 19:47
- 조회 42
- 잡담
-
- 그 이강철이 표적등판 저격한 투수들 평자가 킅 상대로 7.xx 9.xx 이렇던데...?
- 19:47
- 조회 79
- 잡담
-
- 키움) |ૂ •ᴗ•⸝⸝♧)•ᴗ•⸝⸝☆) 덕주 건희 선수 뽑은거 같더라ㅋㅋ
- 19:47
- 조회 23
- 잡담
-
- ㅅㅈㅎ 표적등판은 우리팀빠따들이 제일 화남
- 19:47
- 조회 43
- 잡담
-
- 우리도 표적등판해보고싶어요 ૮₍ -̥̥᷄ _ -̥̥᷅ ₎ა
- 19:47
- 조회 26
- 잡담
-
- 쌰갈 우리팀은 표적등판시킬 선수 로테가 안된다고 ૮₍ -̥̥᷄ _ -̥̥᷅ ₎ა
- 19:47
- 조회 52
- 잡담
-
- 시리즈 선발 3명을 표적등판 어케 시킴
- 19:47
- 조회 62
- 잡담
-
- 윌켈차 윌켈차 생각난다
- 19:47
- 조회 31
- 잡담
-
- 네일 나균안 최근에도 만날뻔했는데 우취 끼고 롯데가 로테 조정해서 안만났을걸
- 19:47
- 조회 85
- 잡담
-
- 작년 쓱한 한쓱 선발매치 에브리데이 앤광화 류폰와였음
- 19:47
- 조회 70
- 잡담
-
- SSG) 딴말인데 변건우 스레드에서 붐업되고 있더라
- 19:47
- 조회 61
- 잡담
-
- SSG) 근데 우리 저 로테 확정도 아니지않아?
- 19:4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소형준이 그냥 우연이 아님?
- 19:46
- 조회 283
- 잡담
-
- 엘지) 보경이 나 안아X 나 업어
- 19:46
- 조회 47
- 잡담
-
- SSG) ㅅㅈㅎ 베니지아노 직전등판보면 이번 케이티전도 불안해죽겠구만
- 19:46
- 조회 37
- 잡담
-
- 엔씨) 캐스터: 오장한 선수는 이번주 콜업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하네 ㅋㅋㅋㅋㅋ
- 19:46
- 조회 23
- onair
-
- 일단 표적 등판이란 게 특정 팀 상대로 스탯이 좋아야 한다는 전제가 있는데 쓱 투수들은 그것도 아님 ㅇㅇ
- 19:46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