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너무 새삼? 스럽지만 양석환은 아무조짐없이 작년부터 박은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460093 무명의 더쿠 | 19:48 | 조회 수 209 핑프질문 ㅈㅅ계약규모 진짜 미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