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얘두라 우리 올브 끝나면 로테 어떻게 운영할지 같이 예측해볼 수 있나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3241938 무명의 더쿠 | 16:43 | 조회 수 191 톨임웰송장(or짱)이렇게 가려나?짱은 이정용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