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니 근데 애기들한테 바보라는 표현 애정 아니고 욕 아니엇냐 ◔▾◔ https://theqoo.net/kbaseball/425365897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0 할줄 아는 제일 큰 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현바보삼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