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은 많이 들었지만 뭔가 오늘 진짜 눈으로 확인함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세웅 박세진 형제라고 속이는 거 아직도 써먹어?
- 23:50
- 조회 3
- 잡담
-
- SSG) 유섬이도 진짜 컸었는데 ૮₍◕ᴥ◕₎ა
- 23:50
- 조회 1
- 잡담
-
- 이제 옥장판타임이야?
- 23:50
- 조회 2
- 잡담
-
- 이 시간쯤에는 속는 애들은 없고 속이는 애들만 맞장구쳐
- 23:50
- 조회 10
- 잡담
-
- SSG) 난 그 레전드 영상이 우리 구장이었던거 얼마 전에 알았어
- 23:49
- 조회 17
- 잡담
-
- 최항 최정 최살 이거 누가 안믿겠냐고
- 23:49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오늘 삼튜브 있어서 좋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23:49
- 조회 8
- 잡담
-
- SSG) 스캠 출국때 선수들 마주쳤는데 준재 나랑 비슷하다 형우 크다
- 23:49
- 조회 6
- 잡담
-
- SSG) 고1 효천고 박성한 어케 지명됨 ૮₍◕ᴥ◕₎ა
- 23:49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너거 투표했나 ꒰( ◔ᴥ◔ )꒱
- 23:49
- 조회 5
- 잡담
-
- 최정 최항은 최정이 쌍수한거라고 하니까 다들 속더라
- 23:49
- 조회 59
- 잡담
-
- 오원석 틀드되고 형제가 같은 팀으로 뛸수있게돼서 부모님이 기뻐했다는 얘기 넘 감동임
- 23:48
- 조회 100
- 잡담
-
- 김태형 튼동 김태혁 튼독 김태현 튼돈
- 23:48
- 조회 27
- 잡담
-
- 김별명 / 김별멍 - 대투수 / 대투
- 23:48
- 조회 38
- 잡담
-
- 김태균 김태군은 먹는 양 보면 형제 맞음
- 23:48
- 조회 26
- 잡담
-
- 누가 나한테 박민우 박건우 형제라고함
- 23:47
- 조회 83
- 잡담
-
- ...최주환 최원태 사촌임
- 23:47
- 조회 103
- 잡담
-
- 한화) ㅇㅎㅎ 아끼는 키링 달고다닐때는 꼬옥 키링 고리(?)를 두개씩 걸고다녀..!
- 23:47
- 조회 66
- 잡담
-
- 김태균은 왜 별명이 많은거임
- 23:47
- 조회 98
- 잡담
-
- SSG) 광현이 얼라시절엔 까시라 살 찌우려고 별짓을 다했는데 미국밥이 무서워
- 23:47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