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광현이 얼라시절엔 까시라 살 찌우려고 별짓을 다했는데 미국밥이 무서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0
갸 얼라때 살찌우려고 초코우유 달고 살아도 살이 안 쪄서 고민이었음ㅋㅋㅋㅋㅋ
근데 미국가더니 애가 둔둔해진거예요…?? 그때 아 양키밥 진짜 무섭구먼 느낌
근데 미국가더니 애가 둔둔해진거예요…?? 그때 아 양키밥 진짜 무섭구먼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