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상은 투수로 가는게 맞다고 함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65819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5 피지컬이 너무 아깝대 ㅋㅋㅋㅋㅋㅋ투수로서 매력이 대단하다고단장이라면 자기꺼하고싶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