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사직에서 안 지고 7승 더 해야 홈 승률 4할 찍기 가능 https://theqoo.net/kbaseball/4253243510 무명의 더쿠 | 16:44 | 조회 수 273 12연승 함 해봐라왜 않 되해 ∧( Ꙩꙻᴗ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