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표적등판이 나쁜게 아니잖아?' 이말은 본질흐리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468238 무명의 더쿠 | 19:54 | 조회 수 291 ㅋㅋ 논점 흐리기 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