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래 글에 홈마분 문구가 너무 웃기다 "또크트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245077 무명의 더쿠 | 16:45 | 조회 수 3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수 모자핏만 마음에 들어서 저렇게 닳도록 쓰실 수 있나? 난 우리 팀한테 호감 있다고 믿을래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