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신내꺼신매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표적등판이 잘한거다 나쁜거다 이런걸 다 떠나서 소형준 두산 고영표 롯데 이게 표적 등판이 아니긴 어려움
- 19:50
- 조회 10
- 잡담
-
- 그냥 저 인터뷰의 모든 발언이 다 문제임 표적 등판 추측<궁예, 타팀 상대론 깨진단 발언<무례
- 19:50
- 조회 5
- 잡담
-
- 표적등판 시키려면 말소후 복귀시점 / 우취후 로테조정(건너뛰거나 하루 미루거나) / 올브 전후 조정 등으로 맞추지 그냥 도는걸 누가
- 19:50
- 조회 7
- 잡담
-
- 이강철은 약간 속으로는 그렇게 생각할수는 있는데 저걸 진짜 입밖으로 꺼내네?st
- 19:50
- 조회 2
- 잡담
-
- 막말로 쓱 케이티 전은 케이티 투수가 더 못해서 진 경기임
- 19:50
- 조회 7
- 잡담
-
- 네일 나균안은 원래 로테 아니어도 둘중 한팀 우취되거나 해서 로테 맞춰짐
- 19:50
- 조회 8
- 잡담
-
- 우린 올러 진짜 많이봄
- 19:50
- 조회 8
- 잡담
-
- SSG) 와중에 투수 평자 올라오는 거 폭력적이다
- 19:50
- 조회 16
- 잡담
-
- 아니 애초에 킅 상대 3이닝 9실점, 1.2이닝 6실점 했는데 표적 등판을 시키겠어?
- 19:50
- 조회 26
- 잡담
-
- 또 맥락 못읽고 표적등판 단어에만 꽂혀가지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이러네
- 19:50
- 조회 53
- 잡담
-
- 쓱 타자들이 킅만나면 좀 힘내는 상황 아냐?
- 19:50
- 조회 32
- 잡담
-
- SSG) 근데 저 감독말만이 아니고 기사 자체가 우리가 일부러 복붙 로테이션 전술 쓰고있다는거네
- 19:50
- 조회 39
- 잡담
-
- SSG) 알고리즘에 의웅군 브이로그 떴어
- 19:50
- 조회 18
- 잡담
-
- 표적등판이 문제라는게 아니라 본인은 하면서 남한텐 뭐라하니까 표적등판 봤던 덬들이 말하는거임ㅋㅋㅋ
- 19:49
- 조회 110
- 잡담
-
- 근데 팀마다 ㄹㅇ 자주 만나는 선발 있지않음?ㅋㅋㅋㅋ
- 19:49
- 조회 37
- 잡담
-
- 표적등판자체0 내로남불 x
- 19:49
- 조회 47
- 잡담
-
- 말을 왜저렇게할까
- 19:49
- 조회 68
- 잡담
-
- 네일 나균안은 저정도면 롯데전/기아전 나간다 들었을때 상대선발 알듯
- 19:49
- 조회 108
- 잡담
-
- 잔여경기에서 표적등판 하는거 존나 느껴지는데
- 19:49
- 조회 198
- 잡담
-
- 15대15가 네일나균안 이라서 그 뒤에 벌벌떨었는데 하도 자주만나서 별생각없어짐
- 19:49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