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나균안은 저정도면 롯데전/기아전 나간다 들었을때 상대선발 알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346191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