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유치해서 개웃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지우 거취 나왔나용
- 14:59
- 조회 7
- 잡담
-
- kt) 위덕 아껴놨다 이제 봤는데 존나 눈물난다 。° (°´ᝪ`°)°。🪄
- 14:59
- 조회 3
- 잡담
-
- 한화) 난 카테에서 왜 이 선수한테 유하냐고 말 나오면 어이없음ㅋㅋㅋ
- 14:59
- 조회 9
- 잡담
-
- 롯데) 훈이햄 은퇴니폼 안온사람이 더 많을려나
- 14:59
- 조회 3
- 잡담
-
- 한화) ~~~ ㅇㅈ 콜업 아닙니다 ~~~ 어떤 애가 갑자기 ㅇㅈ 소매넣기 해서 그렇습니다 ~~~~
- 14:59
- 조회 9
- 잡담
-
- 롯데) 육성 이지훈 병역해결한 선수인가봐
- 14:59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나도 랑이친구 없어ʕ ´.‸.` ʔ
- 14:58
- 조회 44
- 잡담
-
- 한화) 뭐 개황당실책이나 선수갈아쓰는거 아니고 단순 못함이슈에 인신공격 하는애들은 현생도 구릴거라는 확신이있슨
- 14:58
- 조회 7
- 잡담
-
- 엘지) ㅇㅇㄱ 웹소 읽는데 귀신 나오는데 다른 부분이 더 판타지 같음
- 14:58
- 조회 8
- 잡담
-
- kt) 근데 150던지는 좌완 너무.. 갖고있고 시퍼..ㅠㅠㅠㅠ
- 14:58
- 조회 44
- 잡담
-
- 한화) 음주 콜업한대??먼플이야
- 14:58
- 조회 60
- 잡담
-
- 한화) ㅇㅈ플 보고 설마 콜업인줄 알고 놀랬어
- 14:58
- 조회 7
- 잡담
-
- 두산) 안풀릴때 멘탈 안힘든 선수가 어딨겠음.. 근데 그걸 티 안내고 본인이 극복하는것도 실력임
- 14:58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찬호 와서 재밌기도 함
- 14:57
- 조회 77
- 잡담
-
- 두산) 아래글 웃기네ㅋㅋㅋㅋ 내야 박박박오를 쓰고싶었던 결과... 숭순전오 행
- 14:57
- 조회 83
- 잡담
-
- 한화) ㅇㅈ는 본인이 실책할 기회도 별로 안 만들면서 그 와중에 또 실책함
- 14:57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아니 어제 원석이 볼넷 못얻어나간거로도 별말을 다하더만 ㅋㅋㅋㅋ 걔보고 이래서 주전 안된다던데 누가보면 주전은 그럴때마다 매번 해주는줄 알겠음
- 14:5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궁극적으로 주전 보장 해주는게 잘못됨
- 14:57
- 조회 38
- 잡담
-
- 한화) "3년 전에는 안 입었는데" 이런 유니폼 없습니다! '핑크 한화' 돌풍…'지역+성적+마케팅 대박' 3박자 모두 잡았다
- 14:57
- 조회 98
- 잡담
-
- 두산) 몰라 잘하란말이야 나 선수 한계짓는것도 안좋아하고 궁예하는것도 싫으니까 걍 잘해주며ㅕㄴ되잫나
- 14:56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