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150던지는 좌완 너무.. 갖고있고 시퍼..ㅠ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3107503 무명의 더쿠 | 14:58 | 조회 수 186 원석이 상태도 메롱인 지금 로건 존재가 너무너무 고마움 이제 한경기 했지만ㅋㅋㅋㅋㅋ 근데 쉴리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