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3년 전에는 안 입었는데" 이런 유니폼 없습니다! '핑크 한화' 돌풍…'지역+성적+마케팅 대박' 3박자 모두 잡았다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968

한화 마케팅팀 관계자는 "선수들의 의사를 당연히 확인한다. 그 결과 선수 대다수가 좋아했다. 특히 젊은 선수들 위주로 선호도가 높았다"면서 "이번 '꿈순이 핑크 유니폼' 외에도 스페셜 유니폼 착용에 거부감 없이 선호하는 편인데, 새로운 유니폼으로 리프레시 된다는 반응이 많다"고 밝혔다.

 

의외로 핑크색을 좋아하는 선수들이 많았다. 김태연은 "색깔이 예뻐서 좋았다. 사실 사복으로는 입기 힘든 색이지 않나. 유니폼으로 입을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거부감은 없었고, 그 유니폼을 입고 성적도 잘 나와서 계획보다 한 시리즈 더 입었다"고 말했다.

 

문현빈은 "핑크 계열이 나와 워낙 어울리는 색이라 좋았다. 내 피부가 쿨톤이라 쿨한 핑크색이 어울린다. 또, 핑크 유니폼을 입고 팀 성적이 좋았기 때문에 유니폼의 기운도 좋다고 생각한다"고 웃었다. 이상규 또한 "핑크나 빨강이 남자의 포인트가 되는 색이다. 선수들도 다 좋아하는 분위기다. 결과론이긴 하지만, 산뜻한 기분으로 경기력에도 도움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


한화는 이 핑크 유니폼을 입은 경기에서 8승1패의 엄청난 성적을 거뒀다. 류현진은 핑크 유니폼을 입고 한·미 통산 200승을 달성했고, 강백호는 5월 MVP에 뽑히기도 하며 개인적인 영광도 많았다.

 

당초 5월에만 입기로 한 유니폼인데 너무 성적이 좋으니 6월에도 입을까 고민을 했을 정도. 6월엔 '호국 보훈의 달'이라 밀리터리 유니폼을 새로 입어야 해서 어쩔 수 없이 포기.

 

 

https://www.sportschosun.com/baseball/2026-06-22/202606100100060740003772

 

 

꿈순누나🌸⁺◟(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건우밀니이게맞워요?
    • 16:25
    • 조회 37
    • 잡담
    1
    • SSG) 지훈이 어제 내야안타 전까지 17타수 무안타였다고 ૮₍◕ᴥ◕₎ა
    • 16:25
    • 조회 29
    • 잡담
    • ٩(//̀▾/́/)۶ 머글들은 아무것도 몰라 마법사들이 힘내서 다 만들어준건데 당연한줄안다니까
    • 16:25
    • 조회 24
    • 잡담
    1
    • SSG) 이쯤되면 22년이 신기한데
    • 16:25
    • 조회 33
    • 잡담
    • SSG) 랜필 스카이뷰 맨 꼭대기는 경기 잘보여?
    • 16:25
    • 조회 12
    • 잡담
    • 삼성) 근데 부자의 삶 부럽당... 나는 명품백 하나 사야한다면 이 세상 최고로 무난한 디자인을 사서 영원히 들어야하는데
    • 16:25
    • 조회 50
    • 잡담
    1
    • 롯데) 사직은 리틀자이언츠꺼고 롯자는 사직불범점거단이 분명하다
    • 16:24
    • 조회 31
    • 잡담
    • ٩( ⑉ᵔ ▾ ᵔ⑉ )۶
    • 16:24
    • 조회 32
    • 잡담
    2
    • 김지우 미국 안간대?
    • 16:24
    • 조회 87
    • 잡담
    2
    • 기아) 아 재밌다 영철영탁이
    • 16:24
    • 조회 112
    • 잡담
    • ( ⚆⌓⚆ )✧ 김지우도 미국출국했었어??
    • 16:24
    • 조회 31
    • 잡담
    • 저 사짜 ∧( •̅ Θ •̅ )∧ 이제 아주 뻔뻔해
    • 16:24
    • 조회 44
    • 잡담
    2
    • 삼성) 헌고니는 삼튜브한테 3만원이라고 했는데
    • 16:24
    • 조회 69
    • 잡담
    2
    • SSG) 지훈이 타율보다 출루율이 더 놀랍다
    • 16:23
    • 조회 87
    • 잡담
    2
    • 기아) 하 어쩜 20년에 정해영 21년 이의리 22년 김도영
    • 16:23
    • 조회 92
    • 잡담
    1
    • 두산) 대충 -4년이라 2년남았는데 세탁기 열심히 돌리면 +0.5
    • 16:22
    • 조회 61
    • 잡담
    • 두산) 냉정한 동거곰들
    • 16:22
    • 조회 141
    • 잡담
    5
    • SSG) 지훈이 출루율 6월 17일날 2할 9푼 이었는데 ૮₍ •̅ ᴥ •̅ ₎ა
    • 16:22
    • 조회 76
    • 잡담
    2
    • 오승환 누적 기록이 ㅈㅉ 깨지기 힘들 거 같음
    • 16:22
    • 조회 131
    • 잡담
    1
    • SSG) 근데 진짜 조형우는 공격은둘째치고 수비를잘하자
    • 16:22
    • 조회 48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