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안풀릴때 멘탈 안힘든 선수가 어딨겠음.. 근데 그걸 티 안내고 본인이 극복하는것도 실력임
무명의 더쿠
|
14:58 |
조회 수 57
그게 얼굴에서부터 너무너무 티가 나서 감독이나 해설이나 모두가 입을 모아서 이전꺼는 제발 지우고 다시 하라는 소리를 계속 해야하는게 한심함
그게 얼굴에서부터 너무너무 티가 나서 감독이나 해설이나 모두가 입을 모아서 이전꺼는 제발 지우고 다시 하라는 소리를 계속 해야하는게 한심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